마디타와 리사벳劇情

마디타와 리사벳 You're Out of Your Mind, Maggie, Du är inte klok Madicken,은 1979에 발표 된 스웨덴 1979 가족 영화입니다,영화는 고란 그라프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요나 릴옌달,리브 알스테르룬드,모니카 노르드퀴스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디타(요나 릴옌달 분)는 봄맞이 축제에 새 구두를 신고 가는데, 같은 반 친구 미아는 늘 그렇듯 마디타를 놀려댄다. 마디타에게 겁쟁이라고 놀리던 미아는 학교 지붕 용마루를 걷자는 내기를 제안하고 그 과정에서 미아는 교장 선생님의 지갑을 훔치게 된다. 미아의 도둑질로 교장선생님은 미아에게 회초리를 들고 이때, 마디타는 교장선생님께 미아를 때리지 말라고 소리친다. 이 계기로 미아는 마디타에게 마음을 열고 둘은 같이 어울리며 점점 친해진다. 한편 마디타의 제안으로 경비행기를 타 보게 된 아베는 비행사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지만, 곧 폐렴에 걸려 생사를 오간다. 마디타는 좋아하는 아베오빠의 쾌유를 위해 기도하고, 다행히 아베는 병을 이겨낸다. 시간이 흘러 크리스마스 다가오고 마디타와 리사벳이 기다리던 동생이 태어나는데...

(EBS)

스웨덴의 세계적인 아동문학가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마디타, 리사벳 자매의 가족과 친구들의 이야기.

마디타와 리사벳演員

마디타와 리사벳劇照

마디타와 리사벳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마디타와 리사벳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