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풍차 Windmill Of My Mind

5.9/10
共11評論
時長   96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전영록   사미자   김진규   허림  
台灣上映   03月05日 197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6

評論  |  分享 

내 마음의 풍차劇情

내 마음의 풍차 Windmill Of My Mind,은 1976에 발표 된 한국 1976 드라마 .0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수용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전영록,사미자,김진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6년03월0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첩의 자식인 영호는 어머니에 이끌리어 상속인으로 본가에 들어간다. 그의 배다른 동생, 영민은 신체적으로 허약하고 작은 충격에도 병석에 눕는다. 영호는 여자친구 명숙을 떼어버리기 위해 영민을 그녀에게 접근시킨다. 명숙은 영호에게 결핍된 무언가를 영민에게 발견하게 되고, 둘은 멀리 여행을 떠난다. 이 순간 영호는 외로움과 명숙에 대한 그리움으로 괴로워한다. 마침내 영호는 명숙을 찾아떠난다. 시간이 흐르고 영호는 영민에게 상속인의 자격이 생겼음을 느끼고 자기의 어머니에게로 돌아갈 결심을 한다. 집을 나가던 날, 영호는 명숙에게 전화를 걸고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돌아와 줄 것을 부탁하게 된다.

살아가면서 괜스레 마음이 헛헛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어떤 이들은 마음의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소비를 하고, 어떤 이들은 공허 대신 공복을 채운다 . 하지만 더욱 커져만 가는 마음의 빈자리. 〈내 마음의 풍차〉의 주인공 영호는 자신이 느끼는 공허함을 가게에서 물건을 훔치는 행위로 잊고자 한다. 혼외 자식인 영호는 매번 자신의 상황을 자책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면서 어머니를 동정하는 동시에 어머니에게서 정서적으로 분리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영호는 어머니의 바람대로 아버지의 집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복동생인 영민을 만나면서 사고의 혼란을 겪는다. 영호는 이복동생 영민이 자신보다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영민은 자신의 상황에 만족하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한편, 영호는 명숙이란 여성을 만나면서 사랑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는 정작 본인 스스로도 사랑하지 못하는 인물이기에 결국 다른 이에게 진정한 사랑을 주지 못한다. 명숙이 말한 것처럼 영호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는 풍차가 있을 것이다. 그 풍차를 사랑이라는 바람으로 돌리고 있는지, 아니면 마음 속의 풍차는 멈춰 버린 것인지. 그것은 스스로의 마음을 항상 반추해야 알 수 있을 것이다. 관객들은 영화를 본 후에 뒤늦게 느끼게 될 것이다. 과연 우리들은 제대로 성장한 사람들일까?

(2019년 제1회 강릉국제영화제/박지수)

내 마음의 풍차演員

내 마음의 풍차劇照

내 마음의 풍차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내 마음의 풍차評論(1)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흥행에 참패 할만했네 ㅋ
리즈시절 전영록과 젊은 사미자 보는 재미만 있고
스토리는 남는게 없는 영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