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서독 Ashes Of Time, 東邪西毒

7.3/10
共16評論
時長   98분
語言   중국말
地區   홍콩
演員   장국영   양가휘   임청하   양조위   장학우   유가령   양채니   장만옥   유순   소덕호   백여   예성  
台灣上映   11月18日 199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6

評論  |  分享 

동사서독劇情

동사서독 Ashes Of Time, 東邪西毒,은 1995에 발표 된 홍콩, 1995 액션,무협 .1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왕가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국영,양가휘,임청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11월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백타산의 원주민인 구양봉(장국영 분)은 일찍 부모를 여의고 형이 그를 키웠다. 구양봉의 꿈은 유명한 검객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무술연마를 위해 고향을 떠날 것인가, 아니면 사랑하는 여인(장만옥 분)과 고향에 남을 것인가의 선택의 기로에서 그는 사랑하는 여인 대신 무사로서의 길을 택한다. 결국 그녀는 그의 형과 결혼한다. 10년 후, 냉소적이고 돈만 알게 된 구양봉은 사막으로 가서 그곳에 여관을 개업한다. 구양봉은 황약사(양가휘 분)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역시 사랑에 관한 슬픈 상처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한때 가장 친했던 친구의 부인과 불륜의 관계를 맺고 도화림을 떠나게 되었다. 매년 복사꽃이 피는 시절이면 구양봉에게 찾아와 같이 술을 마시고는 백타산으로 구양봉이 사랑했던 여인을 방문하러 떠난다. 10살난 아들을 가진 그녀는 아직도 구양봉을 사랑하고 그를 잊지 못하고 있다. 일년전 황약사는 고소성 밖에서 자칭 모룡연(임청하 분)이라는 남자와 친구가 되고, 그의 여동생과 결혼할 것을 언약한다. 그녀와 만날 약속을 했지만 황약사는 떠나가 버린다. 모룡연은 황약사가 약속을 어긴 것에 분노하며 구양봉을 찾아와 동생을 대신해 복수를 하고 싶다며 황약사를 죽여달라고 한다. 그가 떠난 뒤 그의 여동생인 모룡언이 나타나 그녀의 오빠를 죽여주면 오빠가 제시한 돈의 2배를 주겠다고 한다. 구양봉은 모룡연이 여동생을 사랑한다는 것을 느끼지만 대화를 지속하는 동안 모룡연과 모룡언이 내면에 두개의 인격체를 지닌 동일인임을 확인하게 된다. 어떤 젊은 처녀(양채니 분)가 구양봉을 찾아와 그의 동생의 복수를 간청한다. 그러나 그녀가 가진 것은 달걀 한 바구니와 당나귀 한마리 뿐이었다. 구양봉은 그녀의 청을 거절하지만 그녀는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고집한다. 도화림에서 온 시력을 점점 잃어가는 영락한 검객(양조위 분)이 어느날 구양봉을 찾아와 살인청부일을 하겠다고 자청한다. 그는 눈이 완전히 멀기 전에 복사꽃이 피는 것을 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갈 돈이 필요했다. 그는 아내(유가령 분)가 절친한 친구와 부정을 저지르자 집을 떠났는데 그 친구는 다름아닌 황약사였다. 가진 것 없는 검객 홍칠(장학우 분)은 구양봉의 눈에 띄어 그의 휘하에 들어가 이제는 유능한 청부검객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구양봉의 뜻을 어기고 돈도 없는 어린 소녀의 복수를 대신해준다. 그가 받은 대가는 오직 달걀 한 개뿐이었다. 마적단과의 싸움에서 손가락 하나를 잃은 그는 그를 찾아온 아내와 함께 떠난다. 이렇게 가슴에 나름의 상처를 지닌 사람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세월은 흘러가고 마침내 구양봉은 형수(옛 애인)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는 자신의 여관에 불을 지르고 떠나간다.

동사서독演員

동사서독劇照

동사서독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동사서독評論(25)

oKgHDyIdAT27lRA
oKgHDyIdAT27lRA
그냥그랬음.
toK87XM0I17p9qs
toK87XM0I17p9qs
영상미와 대사가 끝내준다
그러나 느린전개가 흠이라 빨리감기로 2번봤다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회한이 짙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보았으면
한다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도대체 먼 애기를 하려는거지..
동사서독 이라면서 무협이 아니고 미스테리 연예물?
최악의 영화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왕가위 감독의 최고작은 중경삼림도 화양연화도 아니다. 바로 이 영화, 동사서독이다.

내가 궁금한 건 서양인들은 이 영화에 깊게 배어 있는 정서를 뼛속 깊숙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다.
난 아니라고 본다. 그 느낌을 알 수는 있겠지만 완벽하게 느낄 수는 없을 것이다, 안타깝게도.

동양인이 나도, 그중에서도 특히 한과 정이라는 정서를 갖고 있는 한국인이 나도 어려운데, 과연 서양인들은 이 영화 전반에 진하게 배어 있지만
은은하게 스며나오는 그 정서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까? 동양인이라도 나이가 어릴수록 서양인들과 다를 바 없을 것이라고 본다.

그리고 장만옥, 성룡 영화에 출연하던 풋풋한 시절보다 이 영화에서의 장만옥이 훨씬 아름답다.
여자의 아름다움이란 것이 단순히 나이만으로 정의할 수 없다는 것을 이 영화에 나온 장만옥으로 느낄 수 있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